울산재능시낭송협회 14.15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우진숙회장 취임

울산재능시낭송협회 14.15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우진숙회장 취임

93년에 출범해 24년의 역사를 지닌 울산재능시낭송협회 14.15대 회장 이.취임식이 19일 오후7시 한국산업인력공단 2층 세계지향홀에서 개최됐다.


 






ⓒ 뉴스울산



이날 15대 우진숙회장은 취임사에서''새 술은 새 포대에 담듯이 낡고 헐겁고 헝클린 것들을 제자리에 앉히고 더 격을 높이고 품을 널려나가는 시낭송단체로 자리매김하는데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앞으로 울산에 소재한 여러 시낭송단체와도 상호교류하면서 기와 정이 흐르고 재능이 넘치는 울산재능시낭송협회가 선도적으로 시낭송의 아우라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 뉴스울산



성주향 부부상담소 소장의 축사,임지숙 전임회장이 내빈소개,황윤옥 부회장이 경과보고,14대 조윤숙회장 이임사,감사패및 꽃다발 증정 그리고 시낭송가 강여정( 부산 재능시낭송협회)의 축시낭송,강영기의 색소폰연주,김정자의 오카리나 연주,황선율의 아코디언 연주,배종대 회원의 하모니카 연주 무대가 펼쳐졌다.






ⓒ 뉴스울산

이날 김효이 울산시낭송연합회 회장과 회원,윤두선 성원차회 회장,
강돈원 우리문화연구소 회장,공용자 지행복상담연구소 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임원진은 회장 우진숙/부회장 황윤옥/감사 천애란,윤상학/총무 김현주/서기 김애순/회계 서진숙/편집부장 윤연기.공연부장 최옥자.교육부장 이정남.봉사부장 이영진 등 이다.






ⓒ 뉴스울산



협회의 추진전략으로 재능의 역사와 품격에 걸 맞는 역량 신장,원칙과 정도를 지키는 협회 운영,회원들 간의 신뢰 형성 및 이미지 향상을 제시했다.
50여 회원들이 만들어갈 시낭송문화가 기대된다.
사진 윤기현 기자/ 글 강민수 기자

뉴스울산 (newsulsa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