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훈 동구청장 “통합 HD현대중공업 출범에 따른 HD하모니데이 실시 환영”

HD현대중공업이 HD현대미포와의 합병을 마치고 통합 법인 ‘HD현대중공업’으로 새롭게 출범한 것을 축하하며, 이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추진하는 ‘하모니데이’ 행사에 대해 깊은 환영의 뜻을 전했다.
HD현대중공업은 지난 4월에도 동구 지역에서 하모니데이를 운영하며 지역 상권과의 상생을 적극 실천해 왔습니다. 그 결과 지역 경기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고, 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 사례가 되었다.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하모니데이는 전국 각 사업장으로 확대되어 시행되는 만큼, 직원 간 결속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소상공인들에게도 의미 있는 지원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업과 지역 주민 모두에게 긍정적인 가치를 만들어내는 뜻깊은 행사라 더욱 의미가 크다.
아울러, K-조선과 K-방산을 대표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과감한 혁신을 추진하고 있는 통합 HD현대중공업의 새로운 출발을 다시한 번 축하드립니다. 50여 년 전 울산 동구 미포만에서 처음 시작된 현대중공업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우리 지역과 주민들은 언제나 한마음으로 함께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더욱 굳건한 상생의 동반자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
이번 하모니데이가 기업과 지역, 주민 간의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통합 HD현대중공업 출범의 기쁨을 더 많은 분과 나누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김종훈 울산동구청장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