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청소년센터, 2025 연말대축제·성과공유회 ON&OFF 성황리 종료
문수청소년센터에서 주최하고,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맛동산’의 기획으로 진행된 ‘2025년 연말대축제·성과공유회 ON&OFF’가 2025. 12. 6.(토)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ON&OFF’는 청소년의 가치와 꿈을 실현하기 위해 걸어온 2025년을 마무리하며, 청소년 자치기구, 프로젝트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청소년들과 함께 기획한 축제이며, 축제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펼친 청소년들을 위한 포상식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약한 청소년동아리 특별 시상식 ‘Munsu Awards’가 진행되어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청소년 자치기구와 프로젝트팀의 성과공유회가 열려 올해 추진한 프로젝트 결과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청소년동아리의 2025년 성과공유와 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각 동아리의 개성이 드러난 무대는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2부 종료 후에는 청소년들을 위한 만찬회를 마련해 기관 내 자치기구, 프로젝트팀, 청소년동아리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식사를 제공했으며, 청소년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문수청소년센터 임숙희 관장은 “2025년 한 해 활동을 마무리함과 동시에 청소년들의 다음 도약을 준비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스스로 기획하며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