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그리고 시작"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졸업공연프로그램 ‘End, and’

"끝 그리고 시작" 동구청소년문화의집 졸업공연프로그램 ‘End, and’

동구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졸업공연프로그램 ‘End, and’24() 문화의집내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구성으로는 졸업하는 청소년들이 선보이는 졸업공연 졸업을 축하하는 청소년들의 축하공연 음성으로 전하는 졸업소감 졸업장 수여식 케잌커팅식 및 이벤트 등으로 졸업자와 졸업을 축하해주러 오는 청소년 모두가 즐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졸업공연프로그램은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되는 졸업공연프로그램으로써 24일 토요일 오후4시부터 문화의집내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되며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동구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새로운 학교, 사회에 나가게 되는 청소년들이 졸업 후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은 공연프로그램을 개최하여 기쁘다라고 전했다.

동구청소년문화의집은 동구 지역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동아리·자유학년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연중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들의 지역사회 참여와 문화활동 지원을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동아리, 청소년참여위원회를 오는 2월까지 모집 중이다.

안효정 기자 (anhyojung@nunnews.kr)

저작권자 ⓒ 뉴스울산(nunnews.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